윤드자료 크라브넷 넘버링 54호. 강남 성괴녀

윤드자료 크라브넷 넘버링 54호. 강남 성괴녀

최고관리자 24 14441

54호. 강남 성괴녀 1 20190115_194924-203429 RT 53:47

https://kravb.xyz/bbs/board.php?bo_table=free_kor_av&wr_id=15470


54호. 강남 성괴녀 2 20190120_124258-140909 RT 25:40

https://kravb.xyz/bbs/board.php?bo_table=yound_av&wr_id=1416


54호. 강남 성괴녀 2 20190120_124258-140909 RT 25:40 (유료전용)

https://krav120.xyz/bbs/board.php?bo_table=pay&wr_id=1043


54호. 강남 성괴녀 3 20190120_163237-170313 RT 21:39

https://kravb.xyz/bbs/board.php?bo_table=yound_av&wr_id=1417


54호. 강남 성괴녀 3 20190120_163237-170313 RT 21:39 (유료전용)

https://kravb.xyz/bbs/board.php?bo_table=pay&wr_id=1044


추가하고 싶은 자료 있음 언제든지 제보 바람

프린트
24 Comments
우르르쾅쾅쾅  
강남성괴녀가 일상사진이 있었네요 애가 좀 앵앵거리고 징징대는 타입이여서 별 보기 싫었음 ㅎㅎ
마산동  
저는 성향이 조금 있어서 너무 좋네요ㅋㅋㅋ 묶고 했으면 베스트였을텐데
쓰레기쓰레기  
이 여자는 딱 섹스하기에만 좋은 타입 ㅋㅋ
얼굴도 뭐 일단 성형빨로 봐줄만하고 몸매도 좋고 섹스 리액션도 너무 좋아서 ㅋㅋ
묶어놓고 뒤치기하면 정말 죽여줄거 같은데 ㅋㅋ
제이22  
엥엥이 ㅋㅋㅋ 브라가 뽕인가요? 알몸 가슴이 생각보다 작은 듯 ㅋㅋ
낯선남자  
몸매도 좋고 다 좋은데 성형을 왜 저렇게 했을까 참
촌바우  
진짜 이런여자 제 스탈인데 어디서 안걸리나 모르겠네요
주이늬  
성괴녀라해도 몸매 얼굴 너무 색기 넘침...완전 제스타일.....!!!
민품국  
무엇 보다 착해서 복종 해야하는데 얜 좀 착해 보임ㅋ
미나리갈비야  
첫영상 보면 말안듣고 틱틱 거리는데, 윤드가 착하게 길들여 놓은거 같아요..
천재바보33  
마산동 님  댓글에 저도 동의합니다
뭔가 묶고 하면 어울릴듯하네요
말리지마  
얼굴은 진짜 강남 양산형이긴 하네요 그런데 몸매와 신음소리 엉덩이 라인이 너무 매력적이라 얼굴이 좀 부족한걸 덮고도 남죠
카이라드  
여자친구로 딱인 여자죠 틱틱대는거 봐줄만하고 침대에서 신음소리가 남자미치게 할줄 아는여자인득
다르크  
이런애들은 지들이 땡기면 또 앵기는타입 정착이힘들고 누가먹기전에 먼저하는것이 상책
노원빈  
얼굴이 진짜 압구정 강남쪽에 흔한 얼굴이긴하네요 ㅎㅎ 많이 틱틱 대지만 좋습니다
마차도  
1편에서 엄청 튕기다가 2편부터 돌변하는 모습이 반전매력 있는 처자네요.
톡 내용을 보면 학교도 좋은 곳 나오고 지식수준도 상당한 것 같은데 허당에 백치미가 엄청 골릿합니다.
Vagabond  
전형적인 강남 미인상이네요 성형수술 티가 많이 나네요 카톡 내용상으로른 엘리트 네요
후아유니  
강남미인이군여 ㅋㅋ 너무 성형한티가 ㅠ
Djdjdjddhdjej  
저도 정말 좋게 본 작품 이예요 ㅎㅎ 이쁘기도 하고 내용도 재미있고 강추 합니다 !!
알럽꼬기  
첨에 안된다고 튕기더니 역시나 10번찍어 안벌리는 가랭이 없다고 이 처자도.... 이처자 영상은 언제 봐도 재미있더군여ㅎ
야왕야왕  
엄청 튕기다가 나중에 과도한 애교가 묻어나오는 말투로 변화 시킨게 대단함
머쉰군  
사진 보정에서 성형한티가 많이나긴하지만 그 특유의 목소리가 기억에 남네요~
이 처자는 성형 티가 많이 나 더 싼티나보임. 그래서 좋아요~
게뮤니티  
사진과 영상속 실물이 차이가 많이 나는군요..
glory  
몸매가 운동 많이해서 그런지 활어 타입인데 의외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네요 ㅋㅋ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