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도 혼전순결 고수하는 여자들이 있을까요?

요새도 혼전순결 고수하는 여자들이 있을까요?

포도주주스 64 903
아직까진 여친들에게 좀 가까워지고

내가 너한테 처음이야? 라고 물어보면 다들 정직하게 아니라고 대답을 하거든요.

이게 벌써 여섯번째인데

 20대중후반 넘어서 혼전순결 지키는 여자는 1% 미만 아닐까 생각이들어요
프린트
64 Comments
Aosi80  
그래도 지키는 사람이 꽤 있는걸로 압니다.
그걸 신념으로 삼는 분도 주변에서 봤습니다.
요즘 사회 통념이 혼전순결에 대해서 무의미하다고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은 지키고자 한다면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걸 인정 못한다면 그런 분 안만나시면 되는거고~
전  이해를 못하는 ㅣ인  입니다 남녀가 사랑 하고 좋아하면 떡을 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Aosi80  
저도 동의해요~ 하지만 상대방에 의견도 존중해야 한다는 의미.. 동의 없는 사랑은 범죄잖아요 ㅎㅎ
뉴페이스  
없지는 않음 개중에 절반은 종교적 이유
물론 안지키는 종교인이 훨씬 많습니다
포도주주스  
확실히 2명은 기독교인이었는데 신앙심이 없는건지 패션인건지 안 지키더군요
Fwd46ef  
애초에 혼전순결같은거에 가치를 둘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젠더  
극히 소수겠지만 있긴 있죠ㅎ 이유는 각각의 이유가 있겠죠
가쥬왕  
혼전순결은 진짜 연애 불가능일듯요 ㅋㅋ혼전순결을 어케지켜
ClintonGG  
사람 나름이죠 혼전순결은 아니더라도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죠.
아픔이란  
혼전순결을 거의 찾기 힘들죠 성도 개방이 많이 됬고 중고등학교때 아님 힘들다고 봅니다
Siawjdi2  
저는 일단 본적 없습니다  있긴 한가봐요
황마이  
혼전순결하는 여자면 남자친구가 힘들죠. 있기는 있을 겁니다. 찾기 어려워서 그렇지 ㅎㅎ
Kheee  
제 친구 여자친구가 그렇다고 하던데, 그렇게 오래 가지는 못하더라구요.
0000exe  
어딘가에 있긴 할텐데 통계보니까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짜르트  
있긴합니다. 근데 보통 집안이 좀 좋으면 그런애들 많은편이고 평범해도 혼전순결 고수하는애들도 있더군요. 저한테 그걸 얘기한게 아니라 그여자친구들이 말해줘서 충격이었어요 ㅋㅋ
렛미인  
물론 있기야 하겠죠 그런데 그것도 20대 초반이면 다 무너지게 되어 있습니다 일단 얼굴 몸매 어느 정도 되면 수컷들이 가만 놔두질 않죠 처음 사랑에 빠지면 어쩔 수 없이 주게 되는 법 아닙니꽈아~!
SSWAK  
거의 없지 싶네요.. 20 30들 정말 문란하기 그지 없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거울요정  
종교 믿으시는분들중에 있지 않을까요??신앙심때문에??
트리엘  
종교쪽에서 여자를 만나보시면 혼전순결녀를 만날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중에서도 독실한 애들은 분명 다를지도요..
정후다킥  
존재는 하겠지만 극소수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는
무야홍카  
있긴 있겠지만 20대 초라면 혼전순결 비율이 꽤 있겠지만 중반만 들어도 드물겁니다
서패왕  
혼전순결 고수는 바보짓이죠 내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인간의 본능을 이해를 해야 남녀 관계도 원만해지는거
크나라  
자의든 타의든 어느정도는 있지 않을까요
Kozzie  
요줌 20대초는 거의 없지않을까요? 뭐 존재는 하겟지만요
슬원  
있기야하겠죠 근데 그게 본인도 힘들고 상대방도 힘든일이라 끝까지 지키는게 쉽지않아요
thsukiller  
있긴 잇을꺼라고 생각하지만 제 생각에는 1000명중에 한명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백무흔  
지키는 사람도 있긴 있겠지만 얼마 안될 것 같습니다.
천재바보33  
제 와입친구중에 아직 결혼 안한 노처녀 친구가 있는데
아직 순결을 지키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예전에 같이 술도 마시고 했었는데 의외더군요
생긴것도 평범하고 집안도 괜찮은데
남자는 여지껏 2명 사귄게 전부더군요
크킬마  
말로는 지킨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거의 없지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세상에도 있다면 정말 존경합니다
영린  
혼전순결이냐 혼후순결이냐 그것이 문제군요
트라우마가 있거나 무섭다라는 감정이 느껴지는 사람들 빼면 다 정상적으로 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삼사이일  
음.. 예전에 비해 남녀가 만날 수 있는 술자리가 많다보니 혼전순결 쉽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다 먹고 싶으면 대학신입 오티때까지는 먹어야죠. 그시기가 아다들이 남아있는 마지막 타임입니다. 요새는 중2만 돼도 아다깨진애들이 많아서 대학 졸업할 즈음에는 후다천지입니다. 혼전순결녀도 천연기념물 소리들으면서 극소수의 확률로 어딘가엔 있겠죠.
저 스무살때 여친이 혼전순결 원한다고 해서 절대안해주더라구요
그러더니 너 힘들면 입으로 해준다고 해서 입에 한바가지 쐈어요ㅋ
쌍문으로  
글쎄요 개인적으로는 있기야 있겠지만 많지않을것같네요
이라후  
당연히 있긴있는데 주변에 거의 없을 정도로 극소수죠
금붕어13  
제 첫경험이 중3때였었는데 진짜 아다 없어요.
그때 첫경험이었었던 얘도 아다는 아니었었지요 ㅜㅜ
제가 따먹힌 걸수도 ㅜ
지가 아다가 아닌데 혼전순결 떠들면 그건 오함마 준비해야 하는거고
아다인 여자가 혼전순결해야한다고 말한다면...음
전 그냥 다른 여자 먹으렵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5 Lucky Point!

sdfdee22  
있긴있어도 대부분 종교적 이유인 경우가 많을듯 싶습니다..특히나 나이가 어릴수록...
드라군볼  
갑자기 생각난게 황소 영상에서 나는 혼전순결이야라고 말하는 처자는 한명도 못 봤네요
규미1  
극소수로 존재하기는 하는듯 하더라구요..
누구나 처음이란건 있지만 나이넘어가면 경험있는 여자가 훨씬 많겠죠.. 그런데 그건 남자도 마찬가지겠죠. 거꾸로 남자는 1% 될까요 ㅎ ~
살살이  
아무래도 혼전순결이면 종교 관련해서 그런쪽 사람이 많을텐데 그거아니면 굳이 없을것 같네요 ㅋㅋ
수호신전  
요새 20대라면 거의 불가능 하지 않을까요? 종교적 신념외에는 지키는 사람 소숫점일듯..
자위로운  
요즘은 괜찮은 남자가 있냐가 문제지 순결이 문제가 없을 듯요.. 요즘 종교있는 사람도 줄어드는 판국이죠..
파인만  
다른사람도 똑같이 한하면 뭐 신조로 인정하지만 상대방에 따라 바뀌는 어이없는 여자들이있죠
고보걱도옷  
요즘세상에 많진않겠지만 있긴있지않을까요
꺼비  
상황에 따라 혼전순결의 기준이 바뀌는게 아닐까요?ㅎㅎ
빨간망또  
제 주변에는 아예 없습니다 확실히 마인드가 달라진
듯 싶은데요
미애브  
제 주위에서는 딱 한 명 봤네요 좀 종교적인 이유이기도 했어요
망고뛰다  
현실적으로 쉽지 않기도 하고 힘들죠. 사랑의 징표로 섹스하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으니까요. 역설적으로 내여자는 내가 처음이고 싶은데 말이죠
있기야 하겠죠. 이제는 아다 만나기가 불가능에 가까우니
염산쟁이  
잇기야 하겟지만 요즘엔 그런 사람이 드물지 않을까 싶네여
오드리  
요샌 처녀막재생수술같은거도있어서 작정하고숨기면 모를거같습니다
cjstn  
거의 없죠... 연애를 하지 않는 사람보다 혼전순결 지키는 사람이 더 적을겁니다
우리두리  
있기야 있겠지만 많지는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지킨다고 좋은 것도, 안 지킨다고 나쁜 것도 아니라 봅니다. 그냥 이렇게 사는 사람도 있고 저렇게 사는 사람도 있는거죠.
시나브로한  
일반적으로 만나는 여자들 중에서는 20중반 넘으면 거의 없다고 보는게 맞을듯요
florian  
종교적인 부분 때문에 있는 남자든 여자든 혼전 순결 지키는 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거의 드물기는 하겠지만요.
아케  
당연히 있죠ㅋㅋ
하지만 요즘엔 선섹후연도 많이 하는 추세라고 하긴 하던데 ㅋㅋ
eileifs  
여자는 간혹 있을거 같긴한데 요즘시대에는 거의 불가능하지 않나 싶네요 ㅋ 사실 요즘 같이 개방적인 시대에 궁합맞춰보고 결혼하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충성도알  
제 친구중에 두명 잇엇습니다....
결혼햇구요......
혼전순결 지켜주고...
바로 애 놓더라구요...
거누77  
혼전순결은 특정사람에게만 혼전순결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바뀌더군요 ㅋㅋ
승이스타일  
남자를 못만나서 타의적인 혼전순결이겠지요...있다면
커커  
요세는 거의 없다고 봐야죠 ㅋㅋ 워낙개방적이니
천마천세  
진짜 모태 크리스챤에서도 드뭅니다. 거의 없다고 보면 되요.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